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4:39
연예

"우리 애는 천재"…'마리텔V2' 신애련 CEO, 팔불출 고정멘트에 '폭소'

기사입력 2019.07.04 13:24 / 기사수정 2019.07.04 13:25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신애련이 워킹맘의 특급 육아법을 공개한다.

5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젊은 20대 레깅스 CEO 신애련이 딸 오예서와 함께하는 육아맘의 일상을 공개한다. 그녀는 20대 젊은 엄마로서 자신만의 육아 기준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인다.

신애련은 "워킹맘의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딸 오예서의 엄마로 남다른 육아 철학을 밝힌다.그녀는 신세대의 감성을 더한 육아 비법을 아낌없이 공유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또한 그녀는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딸 오예서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신애련은 편식하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간식을 준비해 눈길을 모았다. 그녀는 두부를 강력하게 거부하는 딸을 위해 '딸기 두부 타르트'를 준비했다고. '딸기 두부 타르트'는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 유행하는 '마크로비오틱'이라는 레시피로 만들어진 음식이다. 식재료를 가공하지 않고 식물성 재료를 통으로 사용해 살짝 찌거나 삶는 이색적인 조리법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또한 신애련은 카리스마 넘쳤던 지난주와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그녀는 딸 앞에서는 그냥 '예서 엄마'로 변신해 또 다른 매력을 대방출 했다고. "우리 애는 천재인가 봐요!"라는 팔불출의 고정 멘트를 날렸다고 알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작진은 "신애련이 추천하는 아이들을 위한 특급 이유식 레시피와 다양한 육아 비법이 모두 공개된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귀여움이 넘쳐흐르는 신애련 딸 오예서의 등장은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