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0:36
게임

진여신온라인, 대규모 트라이얼 클랜대전 진행

기사입력 2010.03.05 13:36 / 기사수정 2010.03.05 13:36

정윤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가 서비스하는 성인 MMORPG '진여신전생:이매진(이하 진여신온라인)'이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인 ‘트라이얼 클랜대전’을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트라이얼 클린대전’은 ‘진여신온라인’의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4명의 유저와 1명의 GM(게임 운영자)가 하나의 클랜을 이뤄 지정된 던전을 최단시간으로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함께 참여하는 GM은 전투에는 참여하지 않지만, 증거가 되는 스크린샷 및 동영상을 촬영해 유저들이 미션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총 3일간 진행되는 클랜 대전은 5일 ‘구 이치가야 주둔지’를 시작으로 3일간 각각 다른 던전에서 대전을 치르며, 모든 팀원이 행동불능 상태가 되거나 주어진 시간을 초과했을 시에는 실패로 간주돼 진행이 종료된다.

각 던전에서 1등을 차지한 유저에게는 레어 아이템 어비스크로스와 마카수표, 마그네타이트, 반혼향 등이 주어지며, 2등과 3등에게는 마카수표와 마그네타이트, 반혼향이 차등 지급된다.

윈디소프트 '진여신온라인'팀 이경훈 팀장은 “진여신온라인은 현재 400여개 이상의 클랜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라며, “게임의 한 부분을 차지하는 클랜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클랜 대전과 연계해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을 통해 우승팀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우승팀을 맞춘 유저에게는 사망 시 패널티 방지 부활 아이템인 반혼향 20개를 제공한다.

 

 



정윤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