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00:33
연예

"또 올거다"…'밥친구' 서장훈, 지수테이블 밥집 솜씨에 감탄

기사입력 2019.06.28 15:32 / 기사수정 2019.06.28 15:34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집밥천재 밥친구’가 아이들의 편식을 완벽하게 고치는 비결을 공개한다.

스카이드라마, TV조선 '#집밥천재 밥친구’ (이하 '밥친구')는 맛에 일가견이 있는 4명의 MC들이 SNS속 쿡 스타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보고 배우며 음식 이야기를 풀어가는 프로그램이며 서장훈, 이상민, 한고은의 솔직한 맛 표현과 집밥 천재들의 풍성한 레시피가 관심을 모았다.

‘밥친구’는 지난 22일 첫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화제성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수제와 공장제를 구별해내는 예리한 미각의 소유자, 서장훈의 활약이 돋보였다. ‘밥친구’ 2회에서도 그의 거침없는 음식 평가가 펼쳐질 예정이다.

29일 방송에서는 약 24만 명의 SNS 팔로워를 자랑하는 ‘지수테이블’의 이지수와 편식 없는 먹방으로 최고 조횟수 89만뷰 이상을 이끌어낸 먹방 남매 로하, 유하가 등장한다.

로하와 유하는 보통 아이들이 잘 먹지 않는 비지찌개, 가지볶음 등의 음식으로 폭풍 먹방을 선보인 바 있다. 이에 편식 없이 잘 먹는 아이들의 모습에 궁금해하던 4MC들은 음식을 맛보고 바로 고개를 끄덕였다고 한다. 

한고은은 “마치 한정식 집에 온듯한 맛”이라며 극찬했다. 까탈스러운 평을 남기기로 유명한 미식가 서장훈은 “처음 와본 동네인데, 이 집을 내가 나중에 찾아올 수 있을까?”라고 말하며 맛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집밥천재 밥친구’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스카이드라마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