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3:50
연예

바버렛츠, '퍼퓸' OST 발매…신성록♥고원희 설렘 전한다

기사입력 2019.06.24 16:0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여성 듀오 바버렛츠가 '퍼퓸' OST를 발매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퍼품’ OST 가창자로 나선 바버렛츠가 드라마 제목과 같은 곡 ‘퍼퓸’(Perfume of love)을 24일 발표한다.

남녀 주인공 서이도(신성록 분)와 민예린(고원희 분)의 사랑의 설렘을 향수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신곡 ‘퍼퓸’은 재즈와 네오소울(Neo-soul) 을 기반으로 한다.

‘I like your smell / Like your smell / 언제나 기분 좋은 향기 / 달콤한 상상 속에 빠져 / 꿈을 꾸는 것 같아’라는 감각적인 노랫말과 재지한 피아노 연주, 기타, 리듬과 함께 보컬이 하나되어 세련된 감성을 이루었다.

전주의 환상적인 느낌은 마치 극중 주인공이 향수를 뿌릴 때,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하는 장면을 연상시키며 간주에서 안신애의 스캣송이 남다른 감각을 일깨운다.

이 곡은 수지, 효린, 소향, 윤하, 알리, 정인, 홍진영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음악 작업을 함께 해 온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 이진실이 의기투합 해 완성했다.


한편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바버렛츠의 OST ‘퍼퓸’(Perfume of love)은 24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더하기미디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