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3:48
연예

"팬들과 약속 위해" 송가인, 병원 외출증 받고 '미스트롯' 콘서트 참여 [종합]

기사입력 2019.06.21 18:35 / 기사수정 2019.06.21 18:5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송가인이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해 정밀검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는 22일 천안에서 열리는 콘서트에 합류할 계획이다. 오직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다.
0
21일 컬쳐팩토리 측은 "지난 20일 교통사고 후 현재 병원에 입원하며 정밀검사 중인 송가인이 오는 22일 천안 콘서트에 함께 할 예정"이라며 "송가인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병원 허락 후 외출증을 받고 '미스트롯' 천안 콘서트 참여를 결심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송가인이 탄 차량은 지난 20일 오전, 광주에서 촬영을 마치고 올라오던 중 김제시 봉남면 인근 호남고속도로에서 옆에서 달려오던 화물차와 충돌했다. 

경찰 조사 결과, 화물차 운전자가 송가인이 탑승한 차량을 확인하지 못하고 차선을 변경하며 생긴 사고로 화물차 차량의 과실로 드러났다. 

소속사 측은 송가인의 현재 상태에 대해 "송가인이 탑승한 차량 80% 가량 파손되는 대형사고였지만 다행히 송가인은 큰 외상이 없다. 송가인은 김제 인근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으며 교통사고 후 목과 허리통증을 호소해 현재 서울 강동경희대학교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스케줄 역시 조율 중이라는 입장을 밝히며 당장 22일 열리는 '미스트롯' 천안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을지 미지수였다.

그런데 송가인은 팬들과의 약속을 위해 무대에 서기로 결심했다. 교통사고 후 정밀검사를 받고 있음에도 자신을 기다리고 있을 팬들을 위해 외출을 결정한 것. 이 같은 송가인의 팬사랑은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