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9:44
연예

'호구들의 감빵생활' 마피아 정체 공개...흥미진진 심리전 예고

기사입력 2019.06.14 11:27 / 기사수정 2019.06.14 11:27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 베일에 싸인 마피아 두 명의 정체가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는 남은 마피아 두 명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범수들과 이들을 속이려는 마피아들 간의 흥미진진한 심리전이 계속 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모범수들은 마피아 이수근을 검거하는 데 성공해 그 기세를 몰아 승관을 두 번째 마피아로 지목했지만, 승관의 정체가 모범수로 밝혀지며 추리에 난항을 겪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믿을 사람 하나 없는 감빵에 게스트로 출격한 모모랜드(MOMOLAND) 주이는 모두를 향해 “죽어!”를 외치며 깜찍한 호러돌로 변신,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에 아직 검거되지 않은 마피아들의 역대급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며 뛰어난 두뇌 플레이와 메소드 연기로 모범수들의 추리가 결코 쉽지 않을 전망이다. 또한, 탈락한 마피아 이수근의 추가투표권이 큰 변수로 작용해 판을 뒤흔들었다는 후문이다. 마피아 3인의 환상적인 팀플레이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더욱 높은 몰입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 투표권과 페널티를 건 게임도 계속된다. 개인전 게임 ‘도전 콩콩벨’에서는 간식과 추가투표권을 얻기 위한 출연자들의 불꽃 튀는 몸싸움과 기상천외한 오답열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호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조합 갓세븐(GOT7) JB와 세븐틴(Seventeen) 승관이 ‘갓세븐틴’을 결성, 한 몸이 되어 땅탁구 경기를 펼치는 ‘우리 막 겨루기’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의심스러운 마피아 후보들이 넘쳐나고 탈락자들의 추가투표가 판을 뒤흔드는 가운데, 모범수들은 마피아 전원 검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tvN '놀라운 토요일 -호구들의 감빵생활'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