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1:23
연예

'검블유' 이다희, 짜릿한 사이다 열연…"바로만의 기준이 있습니다"

기사입력 2019.06.14 10:08 / 기사수정 2019.06.14 10:10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다희가 여성들이 닮고 싶은 새로운 워너비에 등극했다.

13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바로의 차현(이다희 분)이 배타미(임수정)와 함께 일하며 경쟁 구도 속에서 티격태격 케미를 형성하는 모습이 흥미롭게 그려졌다.

차현은 실시간 검색어 삭제 건을 두고 배타미에게 "여긴 바로에요 배타미. 바로만의 기준이 있습니다"라며 단호하게 대응했다. 사람들이 알 권리와 당사자의 권리 침해라는 양날의 검을 두고 배타미와 대립한 것. 이어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자살 보도 기사들을 보고는 직접 미디어팀에 찾아가 삭제조치를 지시하며 카리스마를 드러내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여느때처럼 막장 아침드라마를 즐겨보던 차현은 극 중 분노를 유발하는 배우 설지환(이재욱)의 이름을 검색해보며 호기심을 드러냈다. 검색 시 아직 프로필도 나오지 않는 설지환이라는 인물과 차현이 앞으로 어떤 사이로 엮이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이렇듯 이다희는 장면마다 캐릭터와 상황에 집중해 몰입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일할 때는 늘 자신만의 기준과 생각을 똑부러지게 전하는 커리어우먼 차현에 완벽 빙의하며 특히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