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8:08
게임

콜 오브 카오스, 경인년 설 맞이 빅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0.02.11 23:34 / 기사수정 2010.02.11 23:3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 엔플루토(대표이사 황성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성인 3D 쿼터뷰 MMORPG '콜 오브 카오스(Call of Chaos, 이하 CC)'의 경인년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경인년 새해를 맞이해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는 감사 이벤트와 'CC' 유저들이 태극전사를 함께 응원하는 의미의 이벤트 등 총 2가지 컨셉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이 게임 안에서 설날과 응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됐다.

먼저, '설날맞이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총 2주 동안 진행되며 캐시 아이템의 가격을 20% 인하해 더욱 많은 유저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더욱이 인기 있는 아이템의 경우 묶음 판매를 해 용의 피, 경험치 복구 주문서 등 유저들 사이에 인기 있는 아이템을 한 개의 가격으로 두 개를 구입할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과 태극전사를 함께 응원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태극전사 응원’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대한민국이 메달을 획득할 시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와 아이템을 무료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댓글 이벤트를 통해 태극전사들의 최종 성적을 맞춘 유저들에게는 5천 원부터 크게 3만 원까지 보너스 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엔플루토 황성순 대표이사는 "민족의 최대 명절 설 연휴를 맞아 유저들이 보다 게임 내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CC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 유저들과 호흡을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CC'는 오는 18일에는 신규 영지 업데이트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에 발맞춘 이벤트 또한 예고하고 있어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탄탄한 세계관과 간편한 조작 감이 특징인 쿼터뷰 시점의 3D MMORPG 게임, GM과 유저가 하나로 호흡했던 초창기 MMORPG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CC'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allofchao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