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21:23
게임

아틀란티카, 신규 용병 '여왕 히미코' 업데이트 및 영상공개

기사입력 2010.02.09 22:16 / 기사수정 2010.02.09 22:1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9일, 게임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인간과 세상을 닮은 게임 '아틀란티카'에 신규 용병 '여왕 히미코'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 된 신규 용병 '여왕 히미코'는 일본 고대 부족국가인 야마타이국의 첫 여왕으로서 시든 국화의 정원 내부지역에 들어가는 용병단 던전인 '원혼의 다다미방'을 배경으로 10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획득할 수 있다.

여걸, 여장군, 여왕 등의 단계를 거치는 '히미코'는 '활'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자신의 피로 아군을 축복해 적의 마법으로부터 아군을 보호할 수도 있고 적에게 강력한 저주를 내려 적이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할 수도 있다.

특히 히미코 영입 던전인 원혼의 다다미방에는 주인공을 포함한 6명으로 총 15명이 입장 가능하며 각각 근거리, 원거리, 마법 계열의 특징이 있는 보스 3종(이가두령 한조, 인형술사 린, 독안룡 마사무네)이 모여있기 때문에 하나씩 유인해 공격하거나 동시에 전투를 거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다.

아틀란티카 김태곤 PD는 "신규 용병 여왕 히미코의 도입으로 더욱 다채로운 용병조합을 통한 전략전투가 펼쳐질 것"이라며 "이번 용병 업데이트 이후에도 신규 던전, 신규 장비 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시스템들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틀란티카 공식홈페이지(http://atlantic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