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1:32
연예

성유리, 버킷스튜디오와 전속계약…"전폭 지원할 것"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6.04 10:0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성유리가 버킷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버킷스튜디오는 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성유리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성유리는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자신의 입지를 견고하게 다진 배우다. 성유리와 한 식구가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앞으로도 그녀가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성유리는 2002년에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몬스터' '신들의 만찬' '출생의 비밀' '로맨스타운' '쾌도홍길동' '어느 멋진 날' '눈의 여왕' 등을 비롯해,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차형사' '누나'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연기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예능에서도 남다른 예능감으로 사랑을 받았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 타이틀 롤 MC로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으며, '힐링캠프', '섹션 TV 연예통신 등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캠핑클럽'에서는 14년 만에 모인 ‘핑클’ 멤버들과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할 예정. 성유리가 그 속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성유리와 계약을 맺은 버킷스튜디오는 문자광고 부가판권 유통, 극장, 저작권보호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영화/드라마 제작 및 투자, 매니지먼트 등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버킷스튜디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