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54
연예

'스릴킹' 김수로·뮤지·송재림·윤소희, 좀비 소굴 탈출에 '아연실색'

기사입력 2019.06.02 11:10 / 기사수정 2019.06.02 11:2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스릴킹' 멤버들을 떨게 한 좀비 체험이 드디어 공개된다.

지난 5월 27일 스카이드라마 채널 예능 '스릴킹'이 첫 방송됐다.

'스릴킹'은 긴장과 도전을 즐기는 셀럽 4인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가 액티비티 마니아들의 성지로 불리는 영국을 찾아 실제로 익스트림 액티비티를 체험해보는 예능 프로그램.

무엇보다 1회 초반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짧게 공개됐던 좀비 체험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와 함께 방송 전 공개됐던 인터뷰에서도 멤버들이 가장 기억에 남는 최고의 순간으로 좀비 체험을 꼽아 그 기대에 무게감을 더하기도 했다.

이 가운데 2일 '스릴킹' 제작진이 좀비 체험에 나선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의 모습을 공개했다.

어둠 속에서 펼쳐지는 공포의 순간이 벌써부터 쭈뼛 소름이 돋게 만들고 있다. 드디어 공개되는 좀비 체험이 선사할 강력한 스릴이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피를 뚝뚝 흘리는 좀비가 날뛰고 있다. 좀비의 격정적인 표정과 몸짓이 생생한 현장감을 고스란히 전한다.

여기에 멤버들 표정이 눈길을 끈다. 맏형답게 비장한 표정으로 앞을 응시하고 있는 김수로, 아연실색한 뮤지, 용감하게 총을 들고 좀비에 맞서고 있는 송재림, 앞서 보여줬던 걸크러시 면모와는 사뭇 다르게 걱정 가득한 얼굴의 윤소희까지 긴박한 분위기 속 이들의 모습은 어두컴컴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좀비 체험 도전기가 결코 만만하지 않을 것임을 짐작할 수 있게 한다.

이날 이들은 지하 벙커에서 진행되는 좀비 체험에 도전했다. 멤버들을 향해 저돌적으로 달려드는 좀비 떼와 이를 피해 혈청을 찾아 탈출해야 하는 스릴 크루들의 좀비 체험이 영화처럼 펼쳐질 예정이다.

'스릴킹'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카이드라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