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3:57
연예

'기생충' 15일 무비토크 라이브…송강호부터 봉준호 감독까지 참석

기사입력 2019.05.14 09:11 / 기사수정 2019.05.14 09:1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제72회 칸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된 봉준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의 주역들이 15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기생충'은 전원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기생충'이 오는 15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 봉준호 감독까지 '기생충'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희극과 비극을 오가는 가족오락관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전원백수 가족의 가장 기택(송강호 분)부터 전원백수 가족의 엄마 충숙(장혜진), 글로벌 IT 기업 CEO 박사장(이선균), 박사장네 사모님 연교(조여정), 전원백수 가족의 장남 기우(최우식), 전원백수 가족의 딸 기정(박소담)까지 극과 극으로 다른 두 가족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예고편과 '기생충'의 비하인드 토크를 통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것이다.

또 배우들과 감독의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퀴즈도 준비돼 있어 영화를 기다렸던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생충'은 오는 5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