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1.21 22:20 / 기사수정 2010.01.21 22:20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1일,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2010년 경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오는 2월 25일까지 신윷놀이 게이머들에게 푸짐한 새해 선물을 선사하는 신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은 이벤트 기간 동안 신윷놀이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플레이 시간에 따라 무작위로 이벤트 아이템 '호랭이'를 지급하고, 일정 개수 이상 '호랭이'를 모은 게이머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슈퍼방장, 엽전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기회를 제공하는 등 게임에서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매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는 2배로 높은 확률로 '호랭이'를 지급, 더욱 빠르게 '호랭이'를 모을 수 있도록 해, 해당 시간대에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한게임은 이벤트 게시판에 자신의 소원을 남긴 이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 신윷놀이 엽전을 지원하는 '왕대박 복 주머니' 아이템을 선사함으로써, 게이머들이 신윷놀이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NHN 박종목 게임오픈마켓그룹장은 "호랑이의 해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로, 온라인에서 친지, 친구들과 우리 고유의 게임 '윷놀이'를 즐기며 신년 기분을 맛보게 되기를 기대한다"며, "한게임은 신윷놀이의 재미요소를 강화, 지속적으로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게임은 '신윷놀이' 이외에도 '바둑', '장기' 등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전통 놀이에 온라인 게임요소를 결합해 연령 구분없이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