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1.07 22:17 / 기사수정 2010.01.07 22:17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고성능 게임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기 회사인 Razer는 자사의 Xbox 360전용 컨트롤러 레이저 온자(Razer Onza™)의 개발에 대한 사전 승인을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획득, 시판에 들어간다.
온자 전문가용 Xbox 360전용 컨트롤러는 Razer Hyperesponse™ 버튼과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아날로그 스틱, 설정할 수 있는 다기능 버튼(multi-function button (MFB))을 갖춰 Xbox 360의 재미를 한층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특징이 추가된 제품이다.
레이저의 대표 로버트 '레이저가이' 크라코프(Robert "Razerguy" Krakoff)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대해 "우리의 PC 제품을 통해 사람들이 느끼는 품격과 정확성을 콘솔 게임에서도 느끼게 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그 의의를 밝히며 "게임 팬들의 요청에 의해 출시된 이번 제품을 통해 게이머들에 의한 게이머들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겠다는 레이저의 약속을 지켜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레이저는 Xbox 360 전용으로 디자인된 전문가용 게이밍 헤드셋 레이저 키메라(Razer Chimaera™)의 승인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키메라는 5.1채널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하고 케이블을 데이지 체인시스템으로 구성하였다. 여기에 원형디자인은 최상의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