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21:24
게임

레퀴엠 얼라이브, 빙의수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0.01.07 21:58 / 기사수정 2010.01.07 21:5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얼라이브가 '빙의수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초월적인 존재의 능력을 빌어 강력한 힘의 사용이 가능한 레퀴엠 얼라이브만의 독특한 전투 시스템인 빙의수 시스템이 더욱 강화된 업데이트다.

먼저, 빙의수 아이템을 메뉴에 등록 후 사용, 빙의수 아이콘을 이용한 빙의수 변신 등 사용 방법과 변신이 간편하고 수월해지며 특히 변신에 필요한 하드코어 게이지는 캐릭터가 접속하고 있는 시간에 따라 총 5단계로 채워지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레브리아, 지온트 빙의수와 더불어 이번에는 트란 종족과 바르투크 종족의 빙의수인 카를로스 루프스가 추가돼 각 종족별 전용 빙의수가 완성되었다. 빙의수 시스템 업데이트로 캐릭터의 기본 능력 치가 증가하고 스킬 공격 시 공격력이 강화되며 각 종족 빙의수 간에는 대립되는 성질도 존재해 해당 빙의수에게 공격을 하거나 받을 때 일정량의 피해가 발생하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빙의수 변신 후 몬스터를 사냥하면 경험치 획득과 빙의수 레벨업이 가능하며 이와 함께 빙의수 아이템을 착용하거나 스킬도 습득으로 더욱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퀴엠 얼라이브 공식 홈페이지(http://www.requie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문성수 레퀴엠 얼라이브 스튜디오 그룹장은 "새해를 맞아 레퀴엠 유저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빙의수 시스템 업데이트는 게임 내 다양한 플레이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고 말하며 "추가된 종족별 빙의수를 통해 레퀴엠 얼라이브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