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2:19
연예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MV 1천만뷰 돌파…韓 가수 최단 시간

기사입력 2019.04.12 22:5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 역대 최단 시간으로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하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2시간 52분 만인 12일 오후 8시 52분경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었다. 이는 한국 가수 역대 최단 시간 유튜브 조회수 기록이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의 뮤직비디오는 자유롭고 경쾌한 방탄소년단의 퍼포먼스를 비롯해 이국적이고 화려한 세트를 오가는 장면 전환과 세련된 영상미로 한편의 뮤지컬 영화를 연상케한다. 또, 세계적인 가수 할시(Halsey)가 이 곡의 피처링에 참여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곡은 펑크 팝(Funk Pop) 장르의 곡으로, 너에 대한 관심과 사랑, 작고 소박한 사랑의 즐거움을 노래한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자정 네이버 V LIVE에서 ‘컴백 스페셜(BTS 꿀FM 06.13)’를 진행한다. 13일 (현지시간)에는 미국 NBC 방송의 ‘SNL’에서 첫 컴백 무대를 펼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