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0:53
경제

초밥 프랜차이점 '쿠우쿠우', 꾸준한 외식 수요로 주목

기사입력 2019.04.08 14:04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해를 거듭하며 다채로운 먹거리와 프랜차이즈들이 생겨남에 따라 외식 수요도 활발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최근 들어 가족 구성원 모두 배부르게 먹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이 각광을 받게 되면서 ‘쿠우쿠우’가 주목 받고 있다.

쿠우쿠우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고, ‘호불호’가 나뉘는 메뉴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각종 모임을 진행할 수 있어 안성맞춤의 외식 장소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더욱이 신선도면에서도 지속적인 관리를 하고 있고, 소비자 바로 앞에서 조리하며 따뜻하거나 차가운 방식 등 각각의 요리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또 내부에 키즈 카페 시설을 구성해 아이들이 식사를 즐긴 후 뛰어 놀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기도 했다. 간편하고 익숙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직한 초밥은 물론, 신메뉴들이 꾸준히 나오는 등 창조적인 시도도 이어지고 있다. 게다가 별도의 단체석을 보유하고 있는 매장도 있어, 조용한 환경에서의 식사도 가능하다.

아울러 중장년층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사시미와 연어, 참치 등 다소 가격대가 높은 생선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아이들 및 청년층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서양식 위주의 식단들도 구비하고 있다.

헤아리기 힘들 만큼 다양한 수의 디저트류와 일식, 중식, 한식, 동남아 음식 등 날 것이 아닌 음식들도 구비돼 있어 해산물이나 날 것을 좋아하지 않는 이들도 방문하는 데 무리가 없도록 운영 중이다.

본사 측 관계자는 “모두가 편한 식사 장소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고, 앞으로도 현재의 수준과 같은 고품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깔끔하고 신선한 인프라를 제공할 것”이라 강조했다. 한편 쿠우쿠우는 현재 전국에 체인점을 두고 있으며, 정상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부터 영업을 시작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