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6:36
연예

'킬빌', 타이거 JK·Bizzy 이어 해외 유명 아티스트까지…역대급 라인업

기사입력 2019.03.28 13:40 / 기사수정 2019.03.28 13:42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래퍼 타이거 JK와 비지(Bizzy)가 '킬빌'에 뜬다.

28일 방송되는 MBC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8회에는 힙합계의 대부 타이거 JK와 Bizzy가 출격해 '킬빌' 우승후보들의 최종미션에 특급 지원사격을 나설 예정이다.

이날 미국에 도착한 두 우승후보 팀은 자신들을 부르는 의문의 초대장을 받게 된다. 이를 따라간 두 아티스트 팀 앞에 타이거 JK와 Bizzy가 깜짝 등장, 낯선 미국 땅에서 펼쳐진 대한민국 거물급 래퍼들의 만남에 "상상도 못한 라인업"이라며 도끼의 폭풍 동공 지진을 부른다고.

더불어 힙합 큰형님들은 우승후보들의 최종 미션을 위해 남다른 의기투합까지 보여준다고 해 이들의 특별한 활약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제대로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두의 환호 속 해외 유명 아티스트의 예상치 못한 등장까지 예고, 예측할 수 없는 이들의 흥미진진한 미국 점령기가 안방극장을 뒤흔들 예정이다.

'킬빌' 8회는 2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또한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넷 채널에서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