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15
연예

라이프타임 채널 관찰 예능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30일 첫 방송, 주아민X조효진 X 정재호 등 SNS 스타들의 탐나는 일상 공개

기사입력 2019.03.25 16:4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신규 예능 프로그램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을 오는 30일 첫 방송한다.
 
라이프타임 채널이 제작한 신규 자체 제작 프로그램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은 수백만 명의 팔로워들을 거느린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일상을 담아내는 관찰 예능이다. 주아민, 조효진, 정재호 등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와 영향력을 갖춘 디지털 세대들의 리얼 워너비 셀럽들의 일상을 담아낸다.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3월 30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SNS 사진 한 장으로 유행을 선도하는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진정한 인싸들의 하루하루가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아민, 조효진, 정재호 등 인스타그램 유명 셀럽이 총 출동해 때로는 화려하고, 때로는 평범한 각 인플루언서들의 사생활을 밀착 공개해 그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해소시켜줄 예정. 

결혼 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방송인 주아민은 가족과 함께하고 있는 미국 라이프를 처음 보여줄 예정. 또 인스타그램 유명인일 뿐만 아니라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 조효진, ‘하트시그널’로 이름을 알린 정재호 등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의 일상이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에서 처음 공개된다.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은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오는 30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시청자들을 만난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옥수수,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라이프타임은 미국 1위 여성 채널로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1억 5천만 시청 가구수를 가지고 있는 글로벌 리딩 콘텐츠 브랜드다. 국내에서 라이프타임 채널은 ‘밝히는 연애코치’, ‘파자마 프렌즈’, ‘다시 날개 다나’ 등 TV 오리지널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배우 김소현의 미국 여행기를 담은 웹예능 ‘스무살은 처음이라’, 배우 김보라가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귀신데렐라’, 개그맨 임라라의 고민해결 상담쇼 ‘IM라라랜드’ 등 디지털 오리지널 제작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