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2.11 23:37 / 기사수정 2009.12.11 23:37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정통 MMORPG '아크로드'의 신규 에피소드 ''아크로드' Part 3 : The saga of heroic – Battle Square –'를 업데이트하고, 각 클래스별 신규 스킬 추가, 새로운 레이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우선, '아크로드'는 90레벨 이상 고 레벨 유저가 사용할 수 있는 각 클래스별 개성을 극대화한 스킬 10종을 추가했으며, 기존 스킬과 차별화된 효과와 필살기 개념의 '최종 오의' 스킬을 도입해 게이머들이 보다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 '배틀 스퀘어' 던전을 20~40레벨의 전용 던전으로 개편해, 중저레벨 게이머들은 자신과 비슷한 레벨의 게이머들과 부담없이 PVP를 하며 실력을 겨루고, 서로 협력해 보스를 사냥하는 등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배틀 스퀘어'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승리자의 징표', '배틀 저스티스 제논' 등 다양한 능력 치가 부여된 희귀 아이템 40종을 제공하는 등 더욱 다채로운 재미요소를 추가했다.
NHN 게임스 배용준 PD는 "기획된 이번 업데이트는 2007년 8월 50~80레벨 스킬 업데이트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이며," 라며, "'아크로드'는 지속적으로 각 레벨 등급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요소를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크로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이머들에게 루돌프 펫, 산타클로스 아바타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