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3:17
연예

'덤보' 27일 4DX 개봉 확정…업그레이드 된 모션 효과

기사입력 2019.03.20 11:24 / 기사수정 2019.03.20 11: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덤보'(감독 팀 버튼)가 디즈니 라이브 액션과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4DX 개봉을 확정했다.

'덤보'는 몸보다 큰 귀로 놀림 받던 아기 코끼리 덤보가 자신을 돌봐 주던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 가족과 함께 서커스단의 비밀에 맞서 펼치는 모험을 그린 팀 버튼 감독의 디즈니 라이브 액션.

'덤보' 4DX는 27일 개봉 예정으로, 4DX 극장에서 즐기는 '나는 코끼리 라이드(Flying Elephant Ride)'는 물론 공중 곡예, 사자, 코끼리, 말이 총출동하는 만큼 4DX모션으로 한층 재밌어질 서커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덤보' 4DX는 4DX에서만 즐길 수 있는 전매 특허 라이딩 모션과 만나 남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래곤 길들이기 3' 4DX에서 사랑 받았던 드래곤 라이딩이 한층 업그레이드 돼 섬세한 4DX 연출로 완성된 '나는 코끼리 라이드'는 '덤보'만의 시그니처 모션을 디테일이 살아있으면서도 생동감 넘치게 구현됐다.

온 가족 관람객들이 인기 놀이기구인 '나는 코끼리 덤보'를 4DX 영화관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3, 4월 극장으로 피크닉을 떠나는 가족 관람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덤보' 4DX에서만 즐길 수 있는 사자, 코끼리, 말과 같은 동물들의 생생한 움직임도 4DX 환경 효과, 모션 효과로 한층 재미있게 연출될 예정이다.

동물의 특징적인 움직임을 디테일한 4DX 효과로 연출했을 뿐 아니라, 공중곡예 모션에서는 마치 4DX로 서커스를 즐기는 듯 새로운 즐거움을 관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환상적인 디즈니 라이브 액션의 세계를 4DX로 한층 감칠맛 있게 재현해낼 '덤보' 4DX는 오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4DX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