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6:37
연예

사이먼도미닉 "헤이즈 '디스패치' 피처링, 주제가 신선해 냉큼 수락"

기사입력 2019.03.19 16:2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사이먼 도미닉(쌈디)이 헤이즈의 수록곡인 '디스패치' 랩 피처링에 참여한 이유를 밝혔다.

헤이즈의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She’s Fin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진행됐다.

헤이즈의 첫 정규앨범 수록곡인 'Dispatch(디스패치)'라는 곡에는 사이먼 도미닉(쌈디)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사이먼 도미닉은 헤이즈의 첫 정규 쇼케이스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오게 돼서 영광"이라고 밝힌 사이먼 도미닉은 '디스패치'라는 곡을 피처링 한 이유에 대해 "주제가 신선해서 냉큼한다고 했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데뷔 5년 만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헤이즈의 첫 정규앨범 '쉬즈 파인(She’s Fine)'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첫 번째 타이틀곡 '쉬즈 파인(SHE’S FINE)'은 헤이즈 특유의 리드미컬한 보컬 및 곡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이다.
 
'쉬즈 파인(SHE’S FINE)'과 함께 이번 앨범의 투톱을 이루고 있는 두 번째 타이틀곡 '그러니까 (feat. Colde)'는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다음 날 아침의 이야기를 다룬 노래로, 차분하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감성을 자극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