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백예린이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한 소감을 전했다.
백예린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덕분이에요. 이룬 것 하나 없다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에게 큰 기회를 주신 저희 사무실 언니오빠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답장늦는 저 때문에 힘들었을 강순오빠한테도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라고 덧붙이며 주변인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백예린의 신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7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에 올랐다. 이 뿐만 아니라 '야간비행',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DEAR MY BLUE' 등의 수록곡 등도 상위권에 랭크돼 눈길을 끌었다. 약 2년 3개월의 긴 공백기를 견디고 컴백한 백예린은 이로써 '음원퀸'의 자리에 오르게 됐다.
이번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관계'에 대한 백예린의 생각을 담은 곡이다.
아래는 백예린 인스타그램 글 전문.
덕분이에요. 이룬 것 하나 없다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
같이 연주해준 @scjazzy @cloudkoh_ @kwakjonny @yijeongwoo @choooney @d.ear 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서로 믿음을 공유하고 아름다운 시각을 공유하고 아름다운 사진들을 선물해주신 @mu_gung 무궁작가님께 무한한 사랑과 영광을 돌립니다.
고생해주신 코인러쉬 영상팀께도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큰 기회를 주신 저희 사무실 언니오빠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답장늦는 저 때문에 힘들었을 강순오빠한테도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Our love is great, right?
won@xportsnews.com / 사진=백예린 인스타그램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