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14
스타일엑스

레페토, '썸바디' 이주리와 함께한 19SS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9.03.18 14:24

강영화 기자

[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국립발레단 발레리나 이주리가 프랑스 브랜드 레페토(Repetto)와 함께한 함께한 19SS 화보를 공개했다. 

이주리는 최근 종영한 Mnet ‘썸바디’를 통해 인형 같은 이목구비의 완벽한 비율로 출연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프로그램 내에서 보여준 그녀의 우아한 분위기와 댄스 동작들을 국립발레단 발레리노 출신의 사진작가 박귀섭(BAKI)이 한층 아름답게 포착하여 화보로 담아냈다.


레페토는 프랑스 파리 오페라 극장 무용수들을 위한 발레슈즈를 만들며 시작해 국내 론칭 이후 발레와 연관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이어 오고 있는데, 그중 하나로 매 시즌 발레 무용수와 협업하여 발레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화보로 만드는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화보는 레페토의 애슬레저 컬렉션과 다양한 신상 아이템을 활용해 총 여섯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스웨트셔츠와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하고, 발레 슈즈를 연상시키는 리본 디테일이 매력적인 조다나를 코디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러블리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점프슈트에 포인티드 토의 키튼 힐 슈즈를 신어 모던하면서도 드레시한 무드도 느낄 수 있다.



또한 기능적이고 편안함을 강조한 퍼포먼스 라인의 스웨트 셔츠와 조깅 팬츠, 댄스에서 영감을 받은 백과 슈즈를 더해 애슬레저룩을 여성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으로 풀어냈다. 그 외에도 레페토 애슬레저 컬렉션만의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엿볼 수 있는 컷들도 만나 볼 수 있다.         

레페토의 이번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zerofire@xportsnews.com / 사진제공=레페토(Repetto)
 

강영화 기자 zerofi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