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4:55
연예

"아낌없이 다 줄게"…뉴이스트, 7년 지켜준 팬♥에 화답 '노래제목'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3.15 18:00 / 기사수정 2019.03.15 15:2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의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제목'이 베일을 벗었다.

뉴이스트의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제목'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뉴이스트의 이번 신곡은 지난 2016년 8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NVAS' 이후 약 3년여 만에 발매한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신곡 '노래제목'은 뉴이스트 앨범을 위해 오래 전부터 아껴두었던 곡으로 2019년 3월 15일 데뷔 7주년을 맞아 아낌 없는 사랑을 보내준 모든 팬들과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선보이는 곡이다.

미디움 템포의 R&B 발라드 곡인 '노래제목'은 전반부부터 흘러나오는 잔잔한 피아노의 선율과 아름다운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돋보여 곡의 웅장함을 더한 것은 물론 여기에 멤버들의 서정적인 보이스와 랩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뉴이스트의 또 다른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또한 7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변치 않는 믿음으로 뉴이스트에게 새로운 봄날을 선물한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한층 극대화시키기 위해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에 참여, 팬들에게 전해주고 싶었던 메시지들을 가사에 녹여내며 곡의 완성도와 진정성을 높였다.


특히 '네가 외롭다 말하면 좀 더 안아주고 / 보고 싶다 말하면 네 앞에 있을게 / 변치 말고 그대로 있어 줘 내 곁에 있어 줘 / 길 잃은 나에게 지붕이 돼 준 너 / 아낌없이 다 줄게 / 바보 같은 나의 모습이라도 / 널 위해 적은 가사에 시작은 너였으면 해 / 이 노래 제목을 나 대신 채워' 등의 가사는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고 있어 감동을 자아낸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