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0:21
연예

'랜선라이프' 회사원A, 태국서 따귀 마사지 경험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11 09:39 / 기사수정 2019.03.11 09:3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랜선라이프'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가 태국 미용실에 방문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회사원A가 다국적 뷰티메이크업에 도전한다.

회사원A는 이미 프랑스, 아랍, 대만, 일본 등 다양한 국가의 미용실을 방문해 각 국의 특징적인 화장법을 체험해왔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그는 이번엔 화려함이 돋보이는 태국을 방문해 그들의 뷰티 문화를 직접 경험했다.


회사원A는 미용실 방문에 앞서 '마사지 강국'으로 불리는 태국의 독특한 마사지를 소개했다. 바로 주먹과 손바닥으로 사정없이 뺨을 강타하는 이른바 '따귀 마사지'에 도전한 것이다. 그는 자신있게 시작한 처음과 달리 마사지가 시작되자 이내 고통에 몸부림쳤다.

본격적으로 콘텐츠 촬영을 위해 태국의 미용실을 찾은 회사원A는 우리나라와 다른 뷰티 문화를 생동감 넘치게 전했다. 각 나라의 뷰티 문화에도 기후, 역사, 문화가 모두 담겨있는 것을 보면서 MC 이영자는 "회사원A 덕분에 세계를 보는 눈이 더 넓어진다"고 감탄했다. 뽀송뽀송한 피부 표현과 진한 눈화장이 특징인 태국 스타일로 변신한 회사원A의 모습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류 크리에이터 고퇴경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도전한 'K-POP 랜덤 플레이댄스' 등을 선보인다.


'랜선라이프'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