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1:39
게임

에이지 오브 코난(Age of Conan),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일정 공개

기사입력 2009.11.26 23:12 / 기사수정 2009.11.26 23:1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6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예정인 대작 MMORPG '에이지 오브 코난(Age of Conan: Hyborian Adventures)'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를 다음달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테스트는 총 9,999명을 선발해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한 게이머와 26일부터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 2009에서 '에이지 오브 코난' 시연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다.

테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다음달 1일부터 13일까지 '에이지 오브 코난' 공식 홈페이지의 '클로즈 베타 테스터 신청'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지스타 2009 행사장을 방문해 '에이지 오브 코난' 시연과 설문조사에 참여할 경우 테스트 당첨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최종 선발된 테스터 명단은 다음달 14일(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리얼컴뱃시스템"으로 대표되는 '에이지 오브 코난'의 전투와 액션에 대한 게이머들의 반응을 확인하고, 한글화와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여러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향후 한글화와 PVP 콘텐츠의 운영에 대한 최적의 방향성을 찾는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최상의 테스트를 위해 토타지라는 출발 지역을 중심으로 3개 종족, 4개 직업 계열 및 12개 직업의 캐릭터들의 다양한 성장을 20레벨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또한, PVP 모드와 필드에서 진행되는 PVP 등 다양한 PVP 콘텐츠와 PVP 레벨을 향상시키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아울러 더욱 효과적인 테스트를 위해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취합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고, 향후에도 유저들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게임 성과 완성도 모두에서 준비된 MMORPG인 '에이지 오브 코난'의 테스트에서 리얼한 하이보리아의 세계와 리얼컴뱃시스템을 만끽하길 바란다"며, "한국판 에이지 오브 코난을 여러 게이머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테스트에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에이지 오브 코난'은 29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의 게임쇼 지스타 2009에 참가해 한글화된 게임을 일반 게이머들에게 최초로 공개하고 시연행사를 진행 중이다. '에이지 오브 코난'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onan.pmang.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