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09
경제

건강과 감성까지 만족시키는 '서울팬시푸드페스티벌' 개최

기사입력 2009.11.25 16:33 / 기사수정 2009.11.25 16:33

한송희 기자

- 오는 11월 26일(목)부터 11월 29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



'오감(五感)만족! 제4회 서울팬시푸드페스티벌!'


소득수준의 향상으로 소비자의 식품 트렌드가 고급화, 다양화 되고 있다. 건강과 개성 그리고 감성까지 만족시키는 새로운 맛의 세계, '제4회 서울팬시푸드페스티벌(Seoul Int'l Fancyfood Festival)'이 오는 26일(목)부터 11월 29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그 달콤한 맛의 향연으로 함께 빠져보자.

문화와 체험이 있는 스윗 페어

기업관을 통한 산업 트렌드 소식과 소비층(참관객)을 겨냥한 체험 마케팅 병행,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하는 달콤한 맛의 축제가 될 것이다.

초콜릿의 무한한 변신 


제3회 쇼콜라티에 경연대회가 11월28일(토)~29일(일) 2일간 개최 된다. 기호 식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초콜릿을 이용하여 다양한 초콜릿 예술 작품을 선보이는 이번 경연 대회에서는 아마추어 쇼콜라티에들의 열띤 경연의 장이 될 예정이다.

설탕의 변신 

제과기술의 꽃인 슈가크래프트의 작품 전시 및 세미나가 진행 될 예정이다. 시각적인 아름다움이 점차 중요시되는 흐름에 맞춰 슈가아트 작품 전시 및 시연을 통한 관람객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전문 슈가크래프터의 세미나를 통해 참관객들에게 유익한 정보제공의 시간이 될 예정이다.

카페와 팬시푸드의 만남 이번 행사는 서울팬시푸드페스티벌과 카페쇼의 동시 개최를 통해 발전하고 있는 초콜릿, 캔디, 제과, 와인과 카페문화 등의 품목이 더해져 한층 새롭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각각의 아이템을 교류하는 장이 될 것이다. 



For Your Sweet Life! 당신을 위한 달콤한 맛의 세계 

제4회 서울팬시푸드페스티벌은 새로운 식품 트렌드에 대한 정보제공과 달콤한 맛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오감으로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맛의 축제로 거듭날 예정이다. 또한 사전등록 참관객의 입장료를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엽합에 기부하여, 나눔의 문화로 더욱 따뜻해지는 서울팬시푸드페스티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송희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