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1.18 22:13 / 기사수정 2009.11.18 22:13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액션 RPG 'C9'(http://c9.hangame.com)의 캐릭터 공격 기술을 전면 개편하는 '초월의 시대' 제2막을 열고, 헌터에 이어 샤먼의 전직 클래스 3종에 강력한 마법 공격을 비롯한 다채로운 신규 공격 스킬을 추가한다.
한게임은 이번 스킬 개편을 통해 근접 공격에 강한 '타오이스트', 환영술사 '일루셔니스트', 소환 수 공격이 특징인 '엘리멘탈리스트' 등 샤먼의 전직 클래스 3종의 개성과 공격 특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스킬 102종을 새롭게 추가하거나 전면 개편하고, 이에 따라 샤먼의 전반적인 공격력 및 체력 등도 함께 조정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 플레이 시작 화면에서의 캐릭터별 대기 동작을 각 직업에 맞는 모션으로 새롭게 선보이고 ▶ 마법 공격력 및 각종 소환 수 성능을 대폭 강화하는 한편, ▶ '스피릿아츠', '팬텀토네이도', '메테오' 등 각 클래스를 대표하는 강력한 공격 스킬을 대거 추가했다.
또한, 게이머들이 새로 추가되는 다양한 신규 스킬을 버튼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구사할 수 있도록, '퀵 슬롯' 기능을 기존 10개 키에서 총 17개의 키로 대폭 확장하여 이용자의 조작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C9' 총괄 프로듀서 김대일 PD는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캐릭터의 특징을 더욱 명확히 드러내는 다양한 공격 스킬을 추가함으로써, 게이머의 성향에 따른 직업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라며 "샤먼 스킬 개편 이후에도 파이터 스킬 개편을 비롯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가 대기 중이므로, 유저 분들의 높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개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초월의 시대' 특별 페이지에서 공식 'C9' 걸 서효명 VJ의 명쾌한 해설로 만나볼 수 있다.
한게임은 샤먼의 스킬 개편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샤먼 클래스를 소지하고 있는 유저 전원에게 '스킬 초기화'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고, 업데이트로 새롭게 변화한 샤먼의 신규 스킬을 경험한 후, 플레이 소감을 작성한 게이머 가운데 총 15명을 선정, 최신 그래픽 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C9'은 이달 26일부터 나흘간 펼쳐질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의 부산 개최를 기념하여 서비스 사상 최초의 오프라인 유저 간 대전(PvP) 대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행사 기간 중 지스타 한게임 메인 무대를 통해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한 시간씩 유저들의 현장 참여로 진행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