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7:57
연예

'뮤직뱅크 인 홍콩' 트와이스, 태민 'MOVE' 커버…몽환적 블랙 섹시

기사입력 2019.02.23 08:16 / 기사수정 2019.02.23 08: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KBS 2TV '뮤직뱅크 인 홍콩'에서 트와이스가 태민의 'MOVE' 커버 댄스로 치명적 매력을 발산한다.

2011년 일본을 시작으로 프랑스, 홍콩, 칠레, 인도네시아, 터키, 브라질, 멕시코, 베트남, 싱가포르, 베를린 등 세계 곳곳에서 누비며 K-pop을 통해 전 세계를 하나로 모으고 있는 '뮤직뱅크 월드투어-'뮤직뱅크 인 홍콩'에서 트와이스가 태민의 'MOVE'를 커버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고 전해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 블랙 의상을 입고 파격 변신한 트와이스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자욱한 안개 속에서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벌이는 트와이스 채영, 미나, 모모, 다현의 모습이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모모는 탄탄한 복근과 힘있는 동작으로 스틸만으로도 커버 댄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이날 트와이스는 글로벌한 인기를 가진 K-pop 스타인 만큼 이들의 등장만으로도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가 뜨거운 환호로 가득 찼다는 전언이다.

반전의 섹시함으로 현장을 흥분의 도가니로 만든 트와이스는 이후 깜찍한 매력이 돋보이는 히트곡까지 연속으로 선보였다.


한편 '뮤직뱅크 인 홍콩'은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 아티스트들의 뮤직 페스티벌 일환으로 기획, KBS WORLD를 통해 전세계 117개국으로 방송되는 문화 교류 콘서트.

'뮤직뱅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14번째 월드투어인 '뮤직뱅크 인 홍콩'은 트와이스를 시작으로 에일리, FT아일랜드, 몬스타엑스, 세븐틴, 뉴이스트W 등이 출연한다. 23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