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5:00
연예

더보이즈, 황금돼지해 맞이 자체예능 공개…12人 독보적 비주얼

기사입력 2019.02.18 09:1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황금돼지해를 맞아 놀이공원을 방문한 자체 예능 콘텐츠를 선보였다. 

더보이즈는 지난 16~17일, 양일간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자체 웹 예능 '미션 더 보이즈- 2019:황금돼지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놀이공원을 찾은 더보이즈 멤버들이 2인 1조, 총 6개 팀으로 나뉘어 미션을 완수하는 과정이 담겼다. 더보이즈는 놀이공원 구석구석을 돌며 돼지아이템 착용, 3단계 하트만들기, 사랑해 릴레이 등 갖가지 미션도전을 이어갔다. 

특히 더보이즈는 이날 12인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사복패션으로 놀이공원을 방문, 남다른 비주얼로 현장에 있던 시민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15분마다 '사랑해'라는 애정표현을 서로 나누는 미션에서도 멤버간의 훈훈한 팀워크와 예능감을 드러냈다. 

놀이기구 탑승부터 아이스링크장까지 곳곳을 누빈 더보이즈 멤버들은 '황금돼지 편'이란 이름에 걸맞게 미션 종료 후 삼겹살 회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더보이즈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팬들에게 "황금돼지해인 만큼, 더비(팬덤명)분들 하시는 일이 모두 다 잘 되길 우리 더보이즈가 응원하겠다"고 덕담 메시지를 전한데 이어 "더보이즈도 ‘황금길’만 걷자"는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월,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팬콘 '더 캐슬'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서울 공연을 무사히 마친 더보이즈는 오는 5월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8개 도시로 팬콘 규모를 확장해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