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52
게임

아틀란티카, '트로이 전쟁' 공식 페이지 오픈

기사입력 2009.11.09 11:51 / 기사수정 2009.11.09 11:5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NHN ㈜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전략 MMORPG '아틀란티카'(http://atlantica.hangame.com)의 '트로이 전쟁' 업데이트에 앞서, 별도의 공식 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이머들에게 '트로이 전쟁'의 제반 정보를 제공한다.

고대 그리스 영웅 서사시, '일리아드'에 등장하는 트로이 전쟁을 소재로 한 '아틀란티카 트로이 전쟁'은, 기존 온라인 게임과는 차별화된 전투의 즐거움을 전달할 전술전투시스템 (TBS)가 최초 적용될 계획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트로이 전쟁' 공식 페이지는 ▲'트로이 전쟁' 스토리 ▲ 전술전투시스템 (TBS) ▲ 공성의 거점, 아프리카 대륙 ▲ 유저들이 다양한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게이머들은 '트로이 전쟁' 업데이트에 대한 제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게이머들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각 직업별로 전술전투시스템이 적용된 실제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서버 간 전쟁의 거점이 될 아프리카 대륙의 모습도 동영상으로 살펴볼 수 있는 등 '트로이 전쟁'의 핵심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게 먼저 체험할 수 있다.

한게임은 '트로이 전쟁' 정식 업데이트 전까지 공식 페이지를 통해 게임 소개, 플레이 영상 등 게임 관련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게이머들과 직접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눌 방침이다.

NHN 신재명 부장은 "'아틀란티카'만의 차별화된 전투시스템 TBS가 처음으로 적용되는 '트로이 전쟁'을 통해 게이머들은 대규모 전투와 게이머 간 협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올 겨울 선보이게 될 '트로이 전쟁'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