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3:38
연예

이장희 "''불후' 후배들 무대 너무 잘해, 편곡도 좋았다"

기사입력 2019.02.13 15:11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이장희가 KBS 2TV '불후의 명곡' 출연 소감을 전했다. 

13일 오후 서울 종로 컨퍼런스하우스 달개비에서 2019 이장희 콘서트 '나 그대에게'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은 이장희 편으로 진행된 바 있다. 이에 후배 가수들이 이장희의 명곡을 재해석해 무대에 올렸다.

이 무대를 본 이장희는 "젊은 친구들이 내 노래를 좋아할까 의심스럽기도 하다. 노래라는건 시대를 타고 넘어가는 곡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요즘 세대들은 너무 잘한다. 예전에 우리가 했을 때와는 다른 차원이다. 편곡도 좋다"고 칭찬했다.

그러나 "옛날 분위기가 아니고 다른 분위기라 이질적이었다"고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한편 이장희는 오는 3월 8일과 9일 양일간 LG아트센터에서 '나 그대에게'라는 제목으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2013년 이후6년만에 서울에서 가지는 단독콘서트이자 이장희의 두 번째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것으로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이번 이장희의 콘서트에는 최고의 아티스트가 함께한다. 이장희의 오랜 음악적 동료이자 우리나라 1세대 세션인 동방의 빛의 멤버 기타리스트 강근식, 베이시스트 조원익, 기타리스트 함춘호가 이끄는 함춘호 밴드가 합류를 결정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윤다희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