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3:20
게임

드래곤볼 온라인, 2차 프리미엄 테스트 실시

기사입력 2009.11.05 15:19 / 기사수정 2009.11.05 15:19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5일, 게임포탈 넷마블(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반다이 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개발총괄, NTL이 개발을 맡은 '드래곤볼 온라인'의 2차 프리미엄 테스트가 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2차 프리미엄 테스터 모집이 시작된 지난달 22일부터 2일까지 테스트에 참여하려는 신청자들의 다양한 사연과 노력으로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테스터 신청이 마감되고 테스터 당첨자와 체험 PC방에서 테스트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2차 프리미엄 테스트는 1차 테스트 당시 게임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감안하여, 테스트 참여 폭을 대폭 확대하여 진행된다. 1차 테스트 참여자가 기본적으로 2차 테스터 자격을 얻은 가운데, 초대권을 등록한 게임 이용자와 퀴즈 참여 대상으로 선정된 2차 테스터는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드래곤볼 온라인'의 고레벨 콘텐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전국 넷마블 PC방을 대상으로 선정된 5,000여 개의 '드래곤볼 온라인' 체험 PC방에서는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2차 프리미엄 테스트의 참여가 가능해 더욱 많은 게임 이용자들이 '드래곤볼 온라인'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2차 프리미엄 테스트는 레벨 20까지 공개되었던 1차 프리미엄 테스트에 이어 레벨 30 이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일 차에 5레벨 도달 시 2, 3일 차에 30레벨 이상으로 레벨 업 되면서 자신의 캐릭터의 성장한 모습과 전직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레벨에 따라 상승하는 다양한 아이템과 전투 능력, 좀 더 넓은 드래곤볼 세계를 경험할 수 있어 게임 이용자들이 드래곤볼 온라인을 샅샅이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권영식 상무는 "1차 때 보여준 유저들의 호평과 의견을 발판으로 삼아 2차 프리미엄 테스트를 준비했다. 대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서비스 적인 측면과 게임의 완성도를 둘 다 엄격하게 평가받을 예정"이라며 "3일간의 드래곤볼 축제에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드래곤볼 온라인' 2차 프리미엄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bo.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