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15
연예

'SKY캐슬' 김혜윤 "김보라, 촬영 직전까지 장난...털털하고 재밌어" (미스터라디오)

기사입력 2019.01.30 16:4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미스터라디오' 김혜윤이 김보라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방송된 KBS 쿨FM '장항준 김진수의 미스터라디오'에는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강예서 역을 연기한 배우 김혜윤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SKY 캐슬' 속에서 김혜윤이 맞은 강예서와 김보라가 연기한 김보라는 앙숙이었다. 하지만 김혜윤은 실제로 김보라와 굉장히 친하다고.

김혜윤은 "혜나랑 예서는 앙숙이지만, 보라언니랑은 정말 친했다. 함께 촬영을 많이 했다. 언니가 성격이 정말 좋고 재밌다. 촬영 들어가면 늘 싸우는 장면만 있었는데, 촬영 전까지는 언니가 웃기는 장난을 많이쳤다. 그래서 저는 너무 웃겨서 볼을 깨물고 연기를 했었다. 모든 분들이 다 성격이 털털하셨다. 촬영장이 너무 행복했고, 연기를 하는 것도 너무 즐겁고 재밌었다"고 전했다. 

한편 'SKY 캐슬'은 첫방송 1.727%의 시청률로 시작해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 최근 19회 방송은 23.216%로 비지상파 채널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웠다.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겨둔 'SKY 캐슬' 결말에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