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20
연예

'수미네 반찬', LA갈비찜→오색나물…설맞이 레시피 대방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1.30 14:07 / 기사수정 2019.01.30 14:08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수미네 반찬'이 설맞이 레시피를 대방출한다.

30일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 35회 '설 특집'에서는 뜯어먹는 재미가 있는 LA갈비찜을 선보인다. 김수미표 LA갈비찜은 지난 추석특집에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던 갈비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일반 갈비보다 얇은 LA갈비를 사용해 시간 절약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맛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끌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소개하지 않았던 나물 레시피도 공개한다. 이날 소개할 나물은 3가지의 건나물(호박고지, 건가지, 건취)과 무나물, 콩나물로 무려 5가지의 나물 반찬을 만든다. 초간단 나물 반찬을 맛본 셰프들은 "지금까지 배운 반찬 중 제일 쉬운데 제일 맛있다"라며 깜짝 놀란다. 또한 명절하면 빼놓을 수 없는 노릇노릇 전까지 공개해 풍성한 설 상차림을 선보인다.

이번 '수미네 반찬' 설 특집에는 특별한 손님이 찾아온다. 최초 한국계 호주대사인 주한호주대사 제임스 최 대사와 그의 아내인 조앤 리 여사가 한국의 반찬을 전수받으러 '수미네 반찬'을 방문한 것. 주한호주대사 부부는 셰프들과 함께 김수미에게 명절 음식인 만두 만드는 방법을 배우며 설 분위기를 한껏 즐겼다고.

이날 게스트로 등장한 윤정수는 풍성하게 차려진 반찬들을 반기며 차원이 다른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미네 반찬' 35회는 30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