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18
경제

벨톤보청기 광명난청센터, 벨톤 어메이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9.01.24 17:16 / 기사수정 2019.01.24 17:2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100세 시대라고 하는 요즘, 신체의 노화에 따라 나타나는 노안이나 난청 등 다양한 증상을 조기에 치료하거나 각종 보조기구의 도움을 받는 것이 당연한 일이 되었다.

특히 최근에는 이어폰을 자주 착용하고 소리를 크게 듣곤 하는 젊은 층들 사이에서도 난청 발생률이 높아지면서 젊을 때부터 귀 건강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 강조되고 있다.

이처럼 난청 인구가 증가하면서, 난청 증상을 고민만 하는데 그치지 않고 보청기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지만, 충분한 검사를 거치지 않고 마트에서 물건 사듯 보청기를 구입해 사용해 자신의 청력 상태에 맞지 않아 일상생활에 오히려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벨톤보청기 광명난청센터(부설: 정순옥난청연구소) 원장은 방음시설이 완비된 검사실에서 전문 청능사가 청력검사를 시행 후 난청 상태를 진단하고, 청력 상태에 따라 개인에게 맞는 보청기를 처방함으로써 청력손실의 가속성을 예방하고 올바른 청능재활에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현재 벨톤보청기 광명난청센터는 ‘벨톤 어메이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순옥 원장은 청능사 자격검정원 전문청능사 자격증과 대한이비인후과학회 청각사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청능사다.

어메이즈는 보청기 교체가 필요없는 충전식 보청기로 3시간 충전 후 30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칩셋 플랫폼을 적용해 세계 최장 사용 시간을 자랑하는 벨톤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탁월한 음질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필요시 전문 청능사의 원격 조절을 통해 소리 조절을 받을 수 있으므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보청기 구매 시 정확한 검사를 통해 난청의 종류와 청력상태에 따라 맞춤형 처방이 이루어지며 건강보험 급여비(보장구 구입비)에 대한 세부정보에 관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벨톤보청기 어메이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와 트러스트 보청기 행사는 오는 2월 16일까지 진행되며, 보청기 양쪽 구입 시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광명시 인근 지역 구로, 고척, 목동, 금천, 시흥, 개봉, 안산, 안양, 독산 등 청각장애 복지카드를 소지한 65세 어르신들에게는 보청기 배터리 2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