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8:44
스포츠

박준상 대표이사 "서로 닮은 키움과 히어로즈, 더 강한 영웅 군단 되겠다"

기사입력 2019.01.15 11:16

채정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광화문, 채정연 기자] 박준상 대표이사가 키움증권과 함께 할 2019 시즌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키움 히어로즈는 15일 오전 서울 광화문의 포시즌스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키움증권과 함께 키움 히어로즈 프로야구단 출범식 'New Heroes Kiwoom Heroes'를 실시했다. 이 자리에서 키움 히어로즈는 BI 및 유니폼 공개, 선수단 각오 발표 및 신규 응원가 공개를 진행했다.

박준상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손을 잡아 준 키움증권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다. 메인 스폰서인 키움과 히어로즈는 비슷한 점들이 많다. 키움은 국내 최초의 온라인 증권 회사로, 증권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히어로즈 역시 네이밍 스폰서라는 혁신 모델을 국내 최초로 시작했다. 혁신적이고, 잘 키운다는 점이 유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시작이 반이다, 천릿길도 한 걸음부터 라는 말이 있다. 키움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 지난해는 잊지 못할 한 해였다. 특히 플레이오프 기간 동안 많은 성원을 받았다.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새로운 스폰서와 함께 더 강한 영웅 군단으로 돌아오겠다.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습 기대하셔도 좋다"고 기념사를 맺었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광화문, 김한준 기자


채정연 기자 lobelia1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