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52
연예

아이콘 신곡 'I'M OK' 베일 벗었다…콘서트서 깜짝 발표

기사입력 2019.01.02 10:0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아이콘이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I’M OK’의 곡 일부와 7명 멤버들 프로필이 담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타이틀곡 ‘I’M OK’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곡명인 “I’M OK”라고 읊조리는 음성이 반복돼 신곡 분위기와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붉은 조명 아래 아이콘 멤버들의 우수에 찬 눈빛이 클로즈업되며 몽환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또 흑백 장면에서는 무언가 고뇌하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오는 7일 발표되는 아이콘의 신곡 'I'M OK'는 비아이와 함께 퓨쳐바운스가 작곡했고, 비아이·바비와 김종원 작가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신곡을 포함, 2017년 발매된 'NEW KIDS: BEGIN'과 2018년 정규 2집 'RETURN', 'NEW KIDS: CONTINUE', 'NEW KIDS: THE FINAL'로 이어지는 'NEW KIDS' 시리즈를 완성하는 앨범이다.


특히 신곡 ‘I'M OK’는 리패키지 앨범 발표 하루 전인 6일 ‘서울 앵콜 콘서트’에서 첫 공개될 가능성이 예상돼, 신곡과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뜨거워지고 있다.

아이콘은 지난해 43일간 1위와 국민 떼창송으로 불리운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를 비롯해, 죽겠다(KILLING ME)', '이별길(GOODBYE ROAD)'을 연속 히트 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아이콘이 앵콜 콘서트와 리패키지 앨범 발매로 새해를 힘차게 출발하는 가운데, 올 한해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won@xportsnews.com 사진=YG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