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2:35
연예

'유쾌함 더하기 훈훈함'…베리베리, 화보 같은 오피셜 포토 공개

기사입력 2018.12.30 16:52 / 기사수정 2018.12.30 16: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30일 0시와 12시 공식 SNS를 통해 개인 오피셜 포토에 이어 멤버 간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오피셜 포토를 선보였다.

먼저 0시에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서 베리베리는 서로에게 기댄 채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거나 서로 닮은 듯 비슷한 표정을 지어 보였고, 이로 인해 훈훈하면서도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며 가족과도 같은 사이를 자랑했다.

또 정오에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서는 동헌과 민찬은 단란한 포즈를 취하거나 각자의 개성을 살려 같은 듯 다른 느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면서 베리베리만의 매력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특히 베리베리는 리더 동헌부터 막내 강민까지 멤버 전원이 다양한 포즈로 자연스러움과 동시에 신인다운 풋풋함을 보여주며 한 편의 스트릿 화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베리베리는 그간 스튜디오와 야외에서 촬영된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베리베리만의 자유스러우면서도 그룹만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


한편 베리베리는 라틴어로 진실을 의미하는 'VERI(베리)'와 영어로 매우, 정말을 뜻하는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부터 작사, 작곡, 영상 콘텐츠 제작까지 다재다능한 실력을 겸비한 보이그룹으로 2019년1월 9일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 발매를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젤리피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