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하이라이트 윤두준과 이기광의 미방송분 영상이 공개된다.
28일 방송하는 KBS 2TV '배틀트립'은 2018 연말결산 특집으로 꾸며진다. 올 한해 소개됐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여행지들의 미방송분부터 2018 ‘배틀트립’ 어워즈까지 알찬 내용으로 꽉 채워질 예정.
지난 8월 입대해 군복무를 수행중인 윤두준의 군입대 전 생생한 모습이 전파를 탄다. 영국 런던과 맨체스터로 떠났던 하이라이트 윤두준-이기광의 ‘하이맨 투어’ 미방송분이 공개되는 것.
앞서 연예계 대표 축구광 윤두준-이기광은 영국 축구의 심장인 맨체스터를 찾아 축구 덕후의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정장을 갖춰 입은 하이라이트 윤두준-이기광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떼지 못하게 한다. 창 밖을 내다보고 있는 윤두준의 눈빛에서 무언가 결심한 듯한 진지함이 묻어나와 관심을 집중시킨다. 동시에 이기광은 그런 윤두준을 바라보며 놀란 듯한 표정으로 궁금증을 높인다. 이는 앞서 3월 방송됐던 윤두준-이기광의 ‘하이맨 투어’에 미처 담아내지 못했던 미방송분 중 하나로, 영화 ‘킹스맨’의 명장면이 탄생한 식당을 찾은 두 사람은 영화 속 주인공처럼 멋지게 정장을 차려 입고 패러디까지 이어갔다는 후문.
한편 '배틀트립'은 29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