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윈터송이 베일을 벗었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3의 세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NCT DREAM의 '사랑한단 뜻이야(Candle Light)'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랑한단 뜻이야(Candle Light)'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NCT DREAM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밝은 분위기의 미드 템포 팝 곡이다. 멤버 마크가 작사에 참여한 가사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전하는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훈훈함을 더한다.
특히 '함께해 준 모든 날 고맙다는 뜻이야 / 쑥스럽긴 하지만 널 사랑한단 뜻이야 / 환하게 미소 지은 눈부신 널 보니 / 너와 나 영원히 해달란 소원이 다 이뤄질 것 같아' 등의 가사는 상대방을 사랑하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달달함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윈터송에 잘 어울리는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표현함은 물론, 영화 스태프로 변신한 NCT DREAM이 함께 촬영을 하며 추억을 쌓아가는 모습을 담고 있어 따뜻함을 전한다.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시즌3는 격주 목요일마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프로듀서, 작곡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새로운 음원을 선보이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NCT DREAM '사랑한단 뜻이야'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