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25
연예

[공식입장] '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결혼…오늘(25일) 공개 프러포즈

기사입력 2018.12.25 13:36 / 기사수정 2018.12.25 13:3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연맛’의 필연이 결혼으로 완성됐다!”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커플이 6개월의 ‘연애의 맛’ 대장정을 끝내고 결혼에 골인한다.

이필모-서수연 커플은 그 동안 ‘연맛 공식 2호 커플’로서 ‘꿀로맨틱 필연커플’로 활약하며 진심어린 사랑이 커가는 장면들을 선사했다. 첫 만남부터 운명적이었던 ‘필연 커플’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며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특히 지난 13회 방송에서 서수연이 이필모에게 ‘눈물의 정동진 바다 이벤트’를 시전해 뭉클한 감동을 자아냈다. 서수연은 이필모를 향해 매우 고맙다는 마음을 전했고, 이필모는 이번 생을 이렇게 끝내도 좋겠다는 진심을 표현했다.



이와 관련 오는 27일 방송될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15회분에서는 이필모와 서수연의 열애의 시작부터 끝까지, 풀러브스토리를 담은 ‘필연커플 스페셜 특집방송’이 펼쳐진다. 영화 같은 첫 만남과 수많은 사람이 운집했던 부산 국제영화제 무대 위에서의 공개 고백, 대학교 교정에서의 알콩달콩 어부바, 부산으로의 즉흥 여행을 비롯해 보는 이들의 눈시울마저 붉어지게 만들었던 ‘눈물의 사랑 고백’ 등 필연 커플의 사랑의 순간들이 담기며 감동을 배가시킨다.

그런가하면 이필모는 25일 뮤지컬 무대 위에서 서수연을 향해 ‘크리스마스 공개 프러포즈’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필모가 서수연을 향해 건넬 ‘공개 구혼’은 어떤 것일지, 6개월의 ‘연애의 맛’을 끝낸 후 결혼 발표에 이르게 되는 심경은 어떠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필모와 서수연의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청혼’은 오는 1월 3일 ‘연애의 맛’을 통해 낱낱이 공개된다.

제작진은 “‘연애의 맛’을 통해 이어진 아름다운 ‘필연’의 인연이 마침내 결혼으로 완성됐다”라며 “‘연애의 맛’을 통해 일생의 반려자를 만난 두 사람의 시작부터 끝까지를 담은 ‘풀러브 스토리’ 특집과 두 사람의 로맨틱한 공개 구혼 현장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7일 오후 11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 CHOSU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