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1:31
연예

[공식입장] JYP, 공채 15기 연습생 오디션 개최…트와이스-갓세븐 등 선배 아티스트 응원

기사입력 2018.12.24 13:2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JYP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 응원에 나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U+ 아이돌 Live'와 함께 내년 1월 공채 15기 오디션을 개최하는 가운데 JYP 소속 아티스트들의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3일부터 공개된 축하 영상에는 백아연을 비롯해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DAY6, GOT7, 배우 장희령까지 JYP 소속 아티스들이 등장해 공채 15기 오디션 개최에 대한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트와이스 멤버 나연과 정연은 각각 연습생 공채 6기와 7기 출신임을 언급하며 "공채 오디션을 통해 JYP에 들어오고 트와이스로 데뷔까지 할 수 있었다"고 밝혀 연습생 공채 오디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뽐냈다.

JYP 연습생 공채 오디션은 연예계의 대표적인 등용문으로 JYP엔터테인먼트는 그간 연습생 공채 오디션을 통해 수많은 글로벌 스타를 발굴해왔기에 지원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JYP 소속 아티스트 중 GOT7의 JB와 진영, 트와이스의 정연과 나연, 스트레이 키즈의 승민 등이 연습생 공채 오디션 출신이다.

공채 15기 오디션은 1월 5일 부산을 시작으로 6일 대구, 12일 광주, 13일 대전, 19일과 20일 서울 등 국내 5개 지역에서 진행되는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자를 선정하고 3주의 트레이닝 기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우수한 기량을 펼친 상위 3명과 'U+아이돌Live스타상' 수상자는 JYP 연습생으로서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