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05
경제

헤리아떼, ‘모이스처 리바이탈 미스트’ 리뉴얼 출시

기사입력 2018.12.10 09:4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나예코스메틱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인 헤리아떼가 피부의 수분을 오랫동안 잡아주고 피부 탄력을 강화에 도움을 주는 ‘모이스처 리바이탈 미스트’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릭바이오를 통해 추출한 미네랄 워터와 아쿠아포린 성분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뭉침없이 피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분사력을 높였다. 용량 또한 기존 100ml 에서 120ml로 업그레이드되어 데일리 미스트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17종의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후 바로 뿌리면 피부 보습력을 높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성분을 함유하여 겨울철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나예코스메틱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로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피부 턴오버 주기가 쉽게 무너질 수 있는데 이런 때일수록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해주는 피부 턴오버 주기를 되돌리는 게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에 업그레이드 출시된 ‘헤리아떼 모이스처 리바이탈 미스트’는 모든 피부 타입에 빠른 변화를 선사하여 겨울철 피부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페이스 미스트로 아침 저녁 기초 관리 단계에서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뿌리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