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1:39
게임

오디션, 문자메시지 발송 서비스 업데이트

기사입력 2009.09.21 10:40 / 기사수정 2009.09.21 10:4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은 온라인게임에서 최초로 게임 내에서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오디션 문자메시지 서비스는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보내기 위한 시스템을 따로 다운받을 필요 없이, 오디션 게임 내 대기실이나 게임룸 화면 하단의 휴대폰 표시 아이콘을 클릭하면 문자 발송이 가능하다.

또 게이머들의 서비스 사용이 어렵지 않도록 일반적인 문자메시지 보내기 서비스의 사용방법(UI)을 최대한 적용했고, 오디션 캐시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다.

와이디 온라인 마케팅팀 김병준 PM은 "이번에 추가된 문자메시지 서비스는 오디션에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와도 의사소통이 가능토록 지원해,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간 대화를 위한 오디션 메신저와 함께 게임 내 커뮤니티가 더욱 활성화되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오디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