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신곡 '미라클(Miracle)'의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GOT7은 7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미라클' 음악방송 활동에 나선다.
지난 3일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Present : YOU &ME Edition)' 및 타이틀곡 '미라클'을 발표하고 컴백한 GOT7은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에 차례로 출격해 팬들과 만난다.
GOT7 정규 3집의 리패키지 앨범인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은 4일 오후 기준 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타이틀곡 '미라클'은 발매 당일(3일) 오후 기준 홍콩, 싱가포르 등 8개 지역 아이튠즈 송차트에서 1위를 기록해 이목을 모았다.
아울러 이번 앨범은 4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일간 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미라클'은 GOT7에게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발라드 곡. '2014년 1월 데뷔한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은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미라클' MV는 7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에서 조회 수 2100만 건을 넘어서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GOT7은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지난 4일 오후 7시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전 세계에 생중계했다. GOT7 멤버들은 새 앨범과 타이틀곡 소개뿐만 아니라 컴백 비하인드, 키워드 '기적'에 대한 토크, Q&A 등 다채로운 코너를 진행하며 전 세계 '아가새(I GOT7 : 공식 팬덤명)'와 소통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