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21
연예

'보컬플레이', 3차 공연 콘셉트 '매시업'...A조+B조 플레이어 조합 최초 등장

기사입력 2018.12.06 10:37 / 기사수정 2018.12.06 10:40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보컬플레이'의 각 팀 플레이어들이 '매시업' 돼 펼치는 NEW 아카펠라 무대 일부가 공개됐다.

이전 공연보다 화려해진 퍼포먼스와 무대 연출이 엿보이는 가운데 각 팀의 어떤 플레이어 조합이 공연에 등장할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보컬플레이'의 이번 공연 콘셉트는 '매시업'이다. 프로듀서들은 영입한 A조와 B조 플레이어들로 조합을 꾸려 2곡 이상의 노래를 매시업한 공연을 펼친다.


앞선 조별 공연과 달리 프로듀서가 4팀의 플레이어들을 조합할 수 있어 더욱 파격적인 무대가 예상된다. 특히, 각 프로듀서마다 2개의 무대를 준비하는 만큼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프로듀싱이 등장할 예정이다.

공연을 앞두고 프로듀서들은 "전초전은 끝났다. 이제 본격적인 시작이다", "처음 듣는 음악의 항연을 들려줄 것이다"라며 각오를 밝힌 바 있다.

이를 증명하듯 영상에는 플레이어들조차 "신세계다. 몸이 떨려올 정도"라며 감탄하는 모습이 담겨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상상을 뛰어넘는 무대를 예고한 채널A '보컬플레이'의 매시업 공연은 8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