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2:59
게임

오디션, 크레이지 나인 모드 업데이트

기사입력 2009.09.18 10:30 / 기사수정 2009.09.18 10:3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명품 댄스게임 오디션이 새로운 게임 모드를 추가했다.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은 '크레이지 나인 모드(이하 크레이지9 모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크레이지9 모드'는 키보드 오른쪽 숫자를 이용해 상, 하, 좌, 우(8, 2, 4, 6번) 방향키에 1, 3, 7, 9번 4개의 대각선 방향이 추가된 8방향 모드에서, 가운데 숫자 5번 방향키가 추가돼 모두 9개의 방향키를 사용하게 된다.

또 한 번에 10개의 키 노트 입력이 최대인 기본 모드가 아닌 11~12개의 키 노트가 등장하는 크레이지 모드에서 방향키 하나가 더 추가돼, 오디션 전체 게임 모드 중에서 가장 많은 키 노트를 빠르게 입력해야 한다.

크레이지9 모드는 전 단계 찬스 성공에 따라 다음 찬스의 레벨이 변하는 다이내믹 찬스 시스템이 적용되어 찬스 성공에 따라 순위가 뒤바뀌는 박진감 넘치는 게임 진행이 가능하고, 게임 화면 우측 '크레이지' 게이지를 가득 채운 뒤 피니쉬를 성공하면 높은 보너스 점수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디션에서는 매주 목요일 진행된 정기업데이트를 통해 산다라박의 키스(Kiss), 포미닛의 왓어걸원츠(What a Girl wants)와 뮤직(Muzik), 카라의 미스터 등 인기 음원 및 남녀 아바타 30여 종을 함께 업데이트했다.

이번 오디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