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3:34
경제

재미어트, 맛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3가지맛 닭가슴살 '설레인 닭' 런칭

기사입력 2018.12.03 16:2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홈트레이닝 기구 전문업체 재미어트에서 지난 26일 3가지맛 닭가슴살 '설레인 닭'을 런칭했다고 3일 밝혔다.

닭가슴살은 운동 후 단백질 섭취, 다이어트로 식단관리 할 때 빠지지 않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지만, 매일 먹기에는 퍽퍽하고 금방 질려버릴 수 있다. 

해당 업체는 이 점을 보완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도록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의 '설레인닭 오리지날', 밥도둑 양념게장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설레인닭 양념게장', 한국사람이 좋아하는 달콤한 갈비 맛을 느낄 수 있는 '설레인닭 양념갈비'의 3가지맛 닭가슴살을 개발했다고 한다.

재미어트 유석종 대표는 “ 다이어트도, 근육 생성도 맛있게 먹고 관리할 수 있어야 오래 할 수 있음을 알기에 한국 사람이 제일 좋아할 맛으로 연구, 개발했다” 고 밝혔다. 이렇게 다양한 맛을 내면서도 기존의 식사대용 에너지바보다 낮은 155kcal로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복잡한 조리없이 봉지 채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바로 섭취가 가능해 간편하면서도 맛있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 '설레인 닭'은 부드러운 맛과 식감의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하고 HACCP 인증업체에서 안전하게 제조하고 있어 남녀노소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고 밝혔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